침대에서 사라진 여인

한 건물의 503호에서 한 여인이 신원 불명으로 사라졌다. 그녀는 건물의 경비원에게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이후 사라졌다. 경찰은 이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범인과 용의자를 쫓고 있지만, 여전히 사라진 여인은 발견되지 않고 있다.

당신은 소설 작가로써 이 사건을 새로운 소설의 테마로 삼기로 했다. 그리고 그림자 같은 신분의 소설 작가로써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하려 한다.

당신은 우연히 건물의 관리인으로부터 미스터리한 정보를 얻게 된다. 이 건물은 30년 전에 강도에게 습격을 당했던 건물로, 그 사건에서 한 여인이 살해되었다고 한다. 이 여인은 대학 교수였으며, 그녀의 남편 역시 강도에게 살해당하였다. 그리고 이 여인의 죽음과 실종한 여인에 대한 연결점이 발견될 것이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밝혀내기 위해, 당신은 여인의 가슴 속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녀의 침대 속에서 발견된 것은 불법적인 조제식의 알약, 그리고 자궁결절이었다. 하지만 이 여인은 자신이 병 걸렸음을 숨겼을 뿐더러 증상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아 외부의 눈에는 건강한 여인으로 보이고 있었다.

미스터리한 여인의 사건을 파헤칠수록, 그녀가 숨겨진 이유와 결국 사라진 이유, 그녀의 남편과 이전 사건과의 관계 등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건, 침대에서 사라져버린 여인의 위험한 비밀과 이를 밝히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수수께끼처럼 풀어나가면서 오늘도 것처럼 새로운 이야기를 최고의 미스터리 소설로 완성하는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