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눈 내리는 그날의 나와 너

이야기의 배경은 눈이 하얗게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이다. 이날 밤, 그는 전국을 떠돌며 단상을 치며 작곡한 곡을 연주하며 그녀에게 고백한다.

그로 인해 그녀는 설렘을 느끼며 그를 받아들이게 되지만, 그녀의 성격 때문에 사랑에 대한 두려움과 고민이 생기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그들은 서로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며 결심을 한다. 하지만, 상처를 받은 그녀의 과거가 그녀를 계속해서 추적하며 둘의 사랑을 막기 위해 끊임없이 과거를 회상하게 된다.

하지만, 과거의 상처를 이겨내기 위해 그녀는 모든 것을 직접 처리하려 하기보다 그녀의 모든 것을 용서하고 모든 것을 넘어서기 시작한다. 결국 그녀는 그들의 사랑의 벽을 넘어서는 데 성공하고, 그녀와 그는 결국 서로를 이해하게 된다. 하얀 눈이 내리는 그날 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면서 마침내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이후에도 여전히 과거의 그림자는 그들의 인생을 계속해서 추적하게 된다. 그녀는 그녀가 모두를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모두에게 용서를 구하는 일을 결심한다. 그리고 그들은 마침내 서로의 삶에서 나아갈 준비를 마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한 다양한 실험들을 마친다.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했다는 것은 그들이 모든 것을 이해한다는 것이 아니다. 결국 그들은 서로에게 애정과 희생을 보여주며, 서로에게 어떤 것을 원하는 지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결국 그들이 마침내 결혼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면서,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예쁜 일들로 가득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최종적으로,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그들은 서로에게 말을 꺼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서로가 예쁜 일을 보여주며 시작되는 새로운 시작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