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강철

이야기는 2075년, 인류가 우주 개발에 집중하던 시기에 시작됩니다. 화성은 인류 살아가기에 가장 적합한 행성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성으로 이동하는 여정이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류는 이 곳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화성으로 이동한 인류 중 한 명인 마크입니다. 마크는 화성에서 살기 위해 필요한 자원인 강철을 수집하는 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마크는 이 일을 하면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발견하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는 강철이 전자기파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크에게는 더욱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화성에서 살면서 매번 이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디서 들어온 인공 펄서 신호의 끊김 현상이지만, 이 끊김 현상이 존재함으로써 마크는 큰 위협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동료들과 인공 펄서 신호를 조사하는 일을 함께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조사 결과, 인공 펄서 신호가 조작된 것이 아닌 진짜 신호임을 발견합니다. 이 신호는 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생명체들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그 생명체는 지구에 존재하는 생명체와 다르게 인간을 공격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류를 위협하는 이 생명체를 위해서 마크와 동료들은 화성에서 이 생명체들을 제거하기 위해 우주선에 올라가서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그러나 우주선 안으로 들어와서 생명체와 싸우던 마크와 동료들이 놀라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이 생명체들은 인간의 DNA를 조작하고 자신들을 진화시키기 위해서 우주선에 침입한 것이었습니다. 마크와 동료들은 이 생명체들을 화성에서 학대해 온 인류의 적임을 깨달음과 동시에, 이 생명체들과의 싸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힘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화성 강철은 인류가 미지의 우주에서 자신의 삶을 지키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