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드래곤의 비밀

판타지 세계에는 화이트 드래곤이라는 전설적인 생물이 있습니다. 화이트 드래곤은 멸종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들이 불길한 이야기와 함께 늘어져 있는 캘리그라프 (Caligraph) 출신의 세인트, 아린 사비 (Aerin Savvy) 는 이전부터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추적하던 중, 화이트 드래곤의 흔적을 발견합니다.

사비는 이 화이트 드래곤의 흔적이 가리키는 곳으로 출발하게 됩니다. 그녀는 화이트 드래곤이 존재하는 가능성이 있는 지역을 찾아내 해적들과 마주치며, 용감하고 대담한 영웅 이데라드로 (Ideradros) 와 음산한 마법사 플레이너 (Plainer) 와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이들은 기괴한 수수께끼와 의문스러운 이벤트에 괴로워하며, 괴물과 전설적인 생물들과 싸울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탐색과 싸움을 지나, 화이트 드래곤이 살아 있고 그들이 도착한 지역, 알라디스 (Arladis) 가 그의 고향이라는 것을 깨달으며, 남겨진 수수께끼와 함께 그들이 추적한 모험의 전말을 이해합니다.

이제 그들의 임무는 그들이 발견한 비밀을 공개하고 드래곤을 보호하는 데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미 악덕적인 조직들과 소규모 그룹들에 의해 싸움을 벌이고 있으며, 화이트 드래곤의 존재에 대한 정보를 소유하고 싶어하는 이들에 의해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긴 여정을 끝내 집으로 돌아 가기 전에 해적과 괴물들과 싸워야 하지만, 이들은 결국 화이트 드래곤에 대한 비밀을 발견하고, 이를 보호하는 맹세를 맞이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