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역사

우리는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고통과 끝없는 고통, 그리고 상황의 위기 속에서, 쉬운 선택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너무 멀리 가고 싶었지만 우리는 제자리에서 살아가는 운명이었습니다.

모두의 상황은 달랐습니다. 우리는 각자의 방법으로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난 적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대부분은 우리의 고통과 끝없는 고통에 대해 뭔가를 알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정상적인 인간에게는 절대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어느 날 아침, 우리는 모두가 마주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어떤 괴물이 운명의 출구를 막았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완전하게 확실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모두 이를 직접 겪었습니다.

괴물은 단지 놀이 같은 것이 아니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일종의 괴물이었습니다. 그것은 기생충 같았습니다. 당신은 느낄 수 없지만, 그것은 마치 당신의 내부기관을 먹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약간의 산성 냄새와 함께, 그 것은 당신의 몸속에서 독성 물질을 삼켜 버립니다.

당신이 그것과 더 많은 접촉이 생길수록, 당신은 그것의 경계를 알아버립니다. 그것은 당신의 정신을 훔치며 당신에게 괴롭힘을 줍니다. 몸과 마음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은 마치 영혼이 떠오르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것을 해치우기 위해 우리는 무언가를 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고통과 불행 속에서, 그런 결심을 내렸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새로운 세계에서 흑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심이 우리에게 어떤 일을 가져올지는 우리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결심을 내렸고, 그 결심이 우리의 운명을 바꿔버렸습니다.

그 결심은 바로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 미지의 대상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가능성을 탐색했습니다. 우주, 다른 차원, 그리고 우리가 전에 경험해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들을 탐험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대상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상상한 것 이상이었습니다. 이전에 본 적 없는 존재였고, 우리에게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존재를 이용해 괴물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작전은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언가를 희생시켜야만 했습니다. 그 희생은 많은 우리 동료들을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괴물을 물리치고, 그들의 희생으로 인해 우리는 이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새로운 지평선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세계에서, 우리는 새로운 과제와 어려움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우리의 끈기와 결단력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