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드라의 비밀

크리스는 언제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찾고있는 SF/과학 소설 작가였다. 어느 날, 그는 친구에게 이야기를 들었다. 그 친구는 고대 호수에서 발견된 이상한 물고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 물고기는 매우 극적인 변화를 겪는데, 7개의 다리가 자란다.

크리스는 이 이야기가 머리를 뗄 수 없었다. 그것은 그에게 아이디어를 주었다. 그는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새로운 소설을 쓰기로 결심했다.

극적인 변화를 겪는 물고기는 생물학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그것은 자연선택에 반하는 것이니까 말이다. 하지만 크리스는 이 이야기에 대한 탐구를 시작했다. 그것은 신비주의적 지향성과 과학적 근거로 뒷받침되는 이야기였다.

크리스는 이호수가 있는 지역으로 여행을 떠났다. 그곳에서 그는 지역 주민들과 얘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이수에서 물고기를 잡아서 생존을 유지했다. 말하길, 이 물고기는 유일무이한 맛이 있었다. 고대 호수는 아주 오랫동안 고립된 지역이었다.

그러던 중 크리스는 지금까지의 얘기 외에 다른 이야기를 들었다. 그 이야기는에 대한 것이었다. 히드라도 7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었다. 이 이야기는 과학분야에서 인종형성을 연구하는 연구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여겨졌다. 그들은 평범한 포유류에서 7개의 다리라는 변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었다.

비밀리에 그들은 이를 연구하기 위한 실험을 계획하게 되었다. 실험 대상은 바로 사람이다. 실험을 위해 제조된 인조유전자를 인간에 주입하고 그들의 변이를 관찰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크리스는 이 연구와 실험에 반대했다. 그는 이것이 인간의 본질을 변형하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연구자들은 그에게 이것이 인류 발전을 이끌어낼 기술적 도전이될 수 있다는 것을 설득하며 계속 진행했다.

이제부터 일어나는 일들은 인간의 역사를 바꿀 수 있는 것들이다. 7개의 다리를 가진 새로운 인간종의 탄생, 최강의 인간종 경쟁, 그리고 비가 내리는 히드라호수에서 벌어지는 일색적인 전투. 그리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인류의 진보의 길에서 다가오는 위험과 대비하는 인간들의 모습을 그려낸다.

크리스는 인간의 진보와 본성의 이면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담고 있는 작품을 완성했다. 그것은 인류의 미래와 함께하는 과학의 위협에 대한 경고와 함께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