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Generation

2040년, 인류는 버림받은 지구상에서 살아 숨쉴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었다. 지구 대기는 오염에 침식되어 농작물의 생산량이 줄고, 대륙에서의 생태계가 무너지는 등의 문제로 인간의 생존이 위태로워졌다. 이런 상황에서도 인류의 욕구는 그대로였다. 과학자들은 지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정거장에서 필트로지스트라는 미스테리어스한 외계인의 신호를 받게 된다. 이 신호는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인간에게 이야기 되었고, 필트로지스트의 메시지는 놀라운 내용이었다. 필트로지스트는 지구 external observer로 지정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물 수준을 amuontulate한 이후, 지구를 다시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생명체를 보내기로 했다.

그와 함께, 필트로지스트는 한 가족의 모든 구성원이 부모와 같은 생명체로부터 태어나는 이야기를 펼쳐놓으며, 이 생명체들은 지구의 환경을 개선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다만, 이 생명체들은 인류와는 다르게 핵심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한 세대의 시간이 지나기 전에 이미 다음 세대가 탄생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이것은 사실상, 지구에서의 마지막 세대였다. 인류는 이 세대를 위해, 최고의 교육 체계와 생활 환경을 제공하였다. 하지만, 한 세대가 지날 무렵, 인류는 이 세대 외에는 탄생이 불가능해진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것은 즉, 지구에서의 마지막 세대라는 것이다.

저자는 이 소설에서, 인류가 마지막으로 남은 세대를 어떻게 섬기며 지구를 개선하려고 노력했는지를 새롭게 그려낸다. 이 소설은 과학, 생물학, 철학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소설은 긍정적인 마인드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고루 담고 있으며, 이야기의 선두에는 사람들 간의 관계와 인간의 삶과 사명에 대한 나열이 이어진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