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anishing of Alyssa

Alyssa는 예쁜 젊은 여자로, 지구상의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녀는 완벽한 삶을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내면에 깊은 고민이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그녀는 실종되고 말았다.

Alyssa가 실종되어 찾아본 결과, 그녀의 집에서 발견된 흔적에 따르면 그녀는 강도에게 습격을 당한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그녀를 빼앗은 것이 돈이 아니라는 것은 이들이 모르는 일이었다.

경찰은 당연히 조사를 시작했다. 그리고 곧이어, 그들은 알리사의 남자친구인 리차드를 목격증거를 통해 용의자로 지목했다. 리차드는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며 경찰 조사를 강하게 거부하고, 이 사건에서 모든 증거가 이미 파기되어 버렸을 수도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하지만 알리사의 가족들은 리차드의 무죄를 믿지 않았다. 그들은 이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스스로 조사를 시작하고, 감춰진 정보를 찾아내려 애를 썼다. 그리고 그들은 곧이어 완전한 새로운 미스터리를 발견하게 된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이들로부터의 폭로사실을 받게 된다. 그들은 또한 자신들의 목숨을 어느 순간에도 위협하는 이들을 만나게 되며, 이제는 세상의 악한 힘에 시달려야 한다.

이들의 노력과 투지가 모여, 그들에게 새로운 진실의 문이 열려졌다. 이들은 혼란스러워하면서도, 그들이 발견한 수수께끼의 정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이 발견한 것은 그들이 상상도 못했을 정도로 충격적이고, 수많은 추가적인 질문과 수수께끼들을 남긴 채 끝을 맞이한다.

이번 소설에서 모든 것이 바로 인간의 심성에서 시작되었다. 그리고 결국, 이든 아니든, 모든 것이 무엇인가를 죽음까지 밝혀내기 위해 움직이는 존재로부터 비롯되었다는 것을 너무나 확실하게 깨달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